박주임의 회사생활/칼퇴를 부르는 엑셀 활용

칼퇴를 부르는 엑셀 활용 시작!

보블보블 2020. 11. 24. 2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박주임 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내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Excel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블로그의 방향성을 처음 생각할 때부터 저는 '나와 같은 90년대생 직장인들에게 어떤 내용이 도움이 될까?'를 많이 생각했습니다.

 

물론 블로그를 개인 기록용, 수익용으로 개설한 목적도 있지만 평소 남에게 제가 습득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떤 정보가 직장인들에게, 사회초년생들에게 도움이 될까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역시 칼퇴를 부르는 무엇인가가 가장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중 하나로 Excel을 뽑았습니다.

 

저는 회사에서 꽤나(?) 엑셀을 잘 활용하는 편이고, 윗 분들이 컴퓨터 활용 관련 질문을 저에게 많이 하시는 편입니다. 

 

제 자랑은.... 아니구요. ㅎㅎㅎㅎ

사실 많이 알면 피곤해지긴 합니다..... 직장에서 남의 컴퓨터 포맷만 몇 번을 한지 모르겠네요....;;;

여러분들은 혼자만 아시고 칼퇴하세요. 진짜.

 

말이 길어졌네요...

무튼, 직장인에게 도움이 되는! 퇴근을 앞 당기는! 엑셀 함수나 팁 등을 앞으로 카테고리에 녹여내려고 합니다. 

 

엑셀과 더불어 90년생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과 팁 등을 포스팅할 예정인데요.

 

엑셀과 관련된 질문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제가 답은 못 찾아드려도 같이 고민해서 끝에는 결국 같이 해결할 수 있도록 해볼게요! 


 

 

 

 

 

 

 

 

 

 

반응형